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 (회원전용)

Q&A (회원전용)

자주찾는 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 후 Q/A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★제품 고장 및 AS 문의는 A/S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★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신청 및 불만접수
작성자 박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25 16:43: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

오늘 제본기 및 사은품 배송 받았는데, 제품 불량 및 배송 오류로 교환 신청합니다.


< 구입내역 >

1. 구입일 : 2019.06.21

2. 제품명 : (전동) 플라스틱링 제본기 Probind 30E

3. 사은품 : 옥스포드 제본표지 100매 + 플라스틱링 10mm 100개


< 반품사유 >

1. 사은품 : 플라스틱이 아닌 와이어링으로 잘못 배송됨. (롯데택배)

2. 제본기 : 제본기를 감싼 비닐에 오일이 흠뻑 묻어 제본기 뒷면을 일부 닦아 냈지만,

               상태가 불량하여 A/S센터 문의하였는데, 제품 교환 권유받음. (경동택배)


< 불만 및 요청사항 >

1. 사은품도 잘못 배송되어 황당함. (플라스틱링 제본기 구매했는데, 와이어링이 배송됨)

2. 전동 제본기가 고가여서 정품을 사기 위해 카피어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였는데,

    제품 상태가 불량하여 매우 불만족함.

3. 교환 절차의 번거로움 : 교환 시 제품 손상이 없도록 배송 받은 그대로 재포장을 요구하였는데,

포장 잘못하여 제품 손상이 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말씀하여 불만임.

※ 상자에서 제본기 꺼낼때도 힘들었는데, 무거운 제본기를 재포장할때 매우 위험하고 힘들었음.

4. 교재 제작 시기라서, 빠른 시일 내 이상없는 정품 제본기를 배송해 주기 바람.

※ 배송지가 사무실이어서 주말에는 택배 수령 불가함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카피어랜드 2019-06-26 10:08:5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카피어랜드입니다.
    우선 저희 제품을 믿고 구입해 주셨는데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    고객님 불편사항은 접수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.
    다만, 온라인 거래의 특성상 교환/반품시에도 상품의 재포장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 이점은 상세페이지 안내와 같이 운영될 수 밖에 없는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다음에는 더 좋은 제품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